Cointime

Download App
iOS & Android

MEV를 통해 9억 6500만 GROK를 구매한 주소

Lookonchain 모니터링에 따르면 누군가 MEV를 통해 9억 6,500만 GROK(약 0.6ETH 비용)을 구매하여 7개의 지갑에 저장했습니다. 그런 다음 GROK(약 0.8 ETH)를 5개 지갑에 판매하세요. 현재 현재 가격으로 340만 달러 상당의 2억 7,570만 GROK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댓글

모든 댓글

Recommended for you

  • 하네스 시장 변동: Huobi HTX는 가장 강력한 트레이더와 공군 챔피언 간의 궁극적인 대결을 시작합니다.

    투자자들이 보다 다양한 거래 전략과 아이디어를 가질 수 있도록 영감을 주고, 최근 반복되는 시장 급등과 급락에 대처하기 위해 Huobi HTX는 최강 트레이더의 장단기 PK 대회 2단계를 시작합니다. 최강의 상인이자 공군 챔피언.
  • 문제에 대해 잘 아는 사람들: CZ가 Binance FZE의 투표 통제권을 포기하는 것은 두바이 VASP 라이센스를 얻기 위한 마지막 단계입니다.

    바이낸스는 최근 회사가 오랫동안 추구해온 결과인 두바이로부터 완전한 암호화폐 라이선스를 받았습니다. 조건은 바이낸스 공동 창업자 창펑 자오(CZ)가 현지 법인에 대한 의결권을 포기하는 데 동의한다는 것입니다. 바이낸스 CEO 리차드 텡(Richard Teng)은 목요일 인터뷰에서 이 소식을 확인했습니다. 두바이 가상 자산 규제 당국의 등록부에 따르면 바이낸스의 현지 자회사인 바이낸스 FZE는 VASP 전환 단계를 받기 전인 2023년 중반부터 브로커-딜러 및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소위 운영 MVP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문제에 정통한 사람들에 따르면 Changpeng Zhao가 두바이 자회사 Binance FZE의 투표권을 포기하는 것은 Binance가 VASP 라이센스를 획득하기 전에 취해야 할 마지막 단계입니다. 현지 관리들은 두바이가 미국 당국과 바이낸스의 계약을 어기지 않도록 하고 싶어합니다.
  • IMF 보고서: BTC는 금융 불안정 속에서 부를 보존하는 데 필요한 금융 도구가 되었습니다

    국제통화기금(IMF)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BTC는 글로벌 금융 불안정 속에서 점점 더 국경 간 자본 흐름의 핵심 채널이 되고 있습니다. 국제통화기금(IMF)에 따르면 엄격한 금융 규제를 받는 국가의 주민들이 국경을 넘어 자본을 보다 자유롭게 이동하기 위해 비트코인으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시민들이 초인플레이션과 엄격한 금융 통제에 직면하고 있는 아르헨티나와 베네수엘라와 같은 국가에서 발생하는 대량의 거래를 강조합니다. 이들 지역에서 비트코인은 단순한 투기 투자가 아닌 부를 보존하고 글로벌 시장에 접근하는 데 필요한 금융 도구가 되었습니다. 보고서 작성자는 비트코인 ​​거래가 인플레이션이 높은 국가의 개인에게 현지 통화로는 불가능한 방식으로 저축을 안정시키고 글로벌 상거래에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고 말했습니다.
  • Fed의 카슈카리: 금리 인하는 2025년까지 기다려야 할 수도 있음

    카슈카리 연준은 미국 주택 시장의 회복력에 놀랐다고 말했습니다. 인플레이션이 계속해서 2%로 떨어지면 인플레이션이 감소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할 때까지 인내심을 갖고 기다려야 합니다. 2025년까지 금리 인하 가능. 정치적 열기가 고조됨에 따라 연준은 본연의 임무에 더욱 집중하고 있음.
  • DeMan ·

    Safe가 알아야 할 가치가 있는 이유: 계정 관리에 1000억 달러 이상이고 거래가 4600만 건 이상 완료되었습니다.

    온체인 자산 관리 플랫폼의 공간과 가치를 측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이 프로젝트의 전체 그림은 참고용입니다.
  • Framework Ventures가 주도하는 600만 달러 - AI Arena 에어드랍

    AI Arena는 ArenaX Labs에서 개발한 PVP 격투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AI를 통해 학습하고 게임 캐릭터를 지속적으로 진화시킬 수 있습니다. 전투 모드는 Nintendo의 "Super Smash Bros."와 유사합니다. 게임, NFT(IP) 및 AI 알고리즘을 결합하여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AI 실무자의 지적 재산권을 보호하고 수익 창출을 돕습니다. 장기적인 비전은 구매자와 판매자의 요구에 맞는 AI 양면 시장을 만드는 것입니다.
  • 시장 붕괴에 관한 질문에 대한 답변 (2)

    암호화폐 자산의 활용성은 금보다 열등하지 않지만 편의성과 거래 효율성은 금보다 훨씬 높습니다.
  • zkpedia ·

    버거시티즈의 3대 범죄 분석: 사용자의 생사 여부를 떠나 해커의 공격을 무시한 행위, 자해 도난 혐의

    자기 도둑질이 점점 더 효과적이 되고 있습니까? BurgerCities는 해커 공격이 잦은 가운데 세간의 이목을 끄는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 인플레이션은 여전히 ​​끈질기고 파월은 금리 인하 연기를 암시

    제롬 파월 연준 의장은 최근 인플레이션 데이터를 보면 중앙은행이 금리 인하에 필요한 자신감을 얻는 데 더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음을 시사한다고 말했습니다. 파월 총리는 지난해 말 급격한 인플레이션 하락 이후 인플레이션에 대한 추가 진전이 부족하다고 지적했습니다. 가격 압력이 지속된다면 연준은 필요한 만큼 금리를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노동 시장의 강세와 지금까지의 인플레이션 진행 상황을 고려할 때 제한적인 정책에 더 많은 시간을 주고 데이터와 진화하는 전망이 연준을 이끌도록 하는 것이 적절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블룸버그: 이번 비트코인 ​​반감기는 암호화폐 채굴자에게 미화 약 100억 달러의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블룸버그가 발표한 기사에 따르면 다음 비트코인 ​​'반감기'는 4월 20일경에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로 인해 채굴자들이 매일 거래를 확인하여 얻을 수 있는 비트코인 ​​수가 절반으로 줄어들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 채굴자 규모는 약 100억 달러입니다. 또한, 전기요금 우대를 놓고 인공지능 기업들과의 경쟁이 심화되면서 비용이 치솟은 뒤 비트코인 ​​채굴업체들의 매출 감소도 이어질 전망이다.